유소프트 서비스 이용약관

 

본 약관은 유소프트 주식회사(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게임 및 제반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적용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접속하거나 이용하려는 자는 본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 자격을 부여 받아야 합니다. 귀하가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본 약관을 이해하고 이에 동의한다고 간주합니다. 만약 귀하가 미성년자일 경우 귀하의 법정 대리인이 본 약관을 검토하고 동의하였다고 간주합니다.

회사는 이용약관을 홈페이지(usoft.kr)와 서비스 화면에 고지하고 이용자는 이를 확인해야 합니다. 회사는 이용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를 적용일자로부터 최소 7일 이전(중대한 변경 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30일 이전)에 홈페이지와 서비스 화면에 고지합니다. 이용자는 이용약관의 한 부분에라도 동의하지 않는다면 서비스 이용을 즉시 중단해야 합니다.

 

1. 라이선스

1.1 서비스 이용에 관한 제한적 라이선스

회사는 이용자에게 비상업적, 오락적 목적으로 한정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양도 불가능하고 취소 가능한 라이선스를 허여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관련 법령, 이용자의 연령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행위에 대해서 서비스 의도에 반하는지 결정할 권리를 가지고 이에 따라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언제든지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고 그와 동시에 이용자의 라이선스는 자동적으로 종료됩니다.

1.2 이용자 계정

이용자는 계정을 타인과 공유할 수 없고 보안사고를 인지하게 되면 회사에게 해당 사실을 통지하고 계정의 로그인 정보를 수정해야 합니다. 이용자는 계정의 보안에 관련된 모든 책임을 부담합니다.

이용자가 비회원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때 기기의 변경이나 초기화, 애플리케이션의 삭제 등의 사유로 서비스 이용기록, 구매기록 등 서비스 이용정보의 전부 또는 일부가 삭제되거나 초기화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의도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계정을 중단 또는 해지 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이용자는 서비스에서 이용 중인 이용자명, 캐릭터, 아이템, 가장 화폐 등(이하 “콘텐츠”)을 상실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러한 결과에 이용자에게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제공하는 이용자명을 어떠한 이유로든지 삭제하거나 변경할 권리를 가집니다.

회사는 180일 이상 휴면 중인 계정을 해지시킬 권리를 가집니다.

이용자의 계정이 해지될 경우 해당 계정으로 서비스 접속이 불가능하며 모든 콘텐츠는 삭제되고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2. 소유권

2.1 서비스

회사는 서비스에 관한 모든 권리를 가집니다.

2.2 계정

이용자는 어떠한 경우에도 계정에 대한 소유권을 가지고 있지 않음을 인정하며 회사가 계정에 대한 모든 권리를 가지고 있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또한 계정과 결부된 모든 콘텐츠에 대해서도 소유권을 비롯한 아무런 권리도 가지지 않음에 인정하고 동의합니다.

 

3. 콘텐츠

3.1 구매

이용자는 회사가 승인한 오픈마켓 스토어, 온라인 사이트 및 기타 채널을 통하여 회사가 서비스하는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의 결제 금액은 회사의 방침, 오픈마켓 스토어 및 결제 업체에서 정하는 정책과 방식에 따라 청구금액에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언제든지 판매한 콘텐츠를 추가, 변경, 삭제할 수 있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이에 따른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이용자가 구매한 콘텐츠는 해당 기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계정 공유로 디바이스를 변경하여 사용하는 경우 콘텐츠의 전부 또는 일부 기능을 이용할 수 없다고 하더라도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3.2 청약 철회

이용자는 콘텐츠 구매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을 철회하여 구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구매한 콘텐츠를 사용하거나 일부 소비한 경우 그리고 콘텐츠가 구매 즉시 확률에 의해 효용이 결정되는 경우에는 청약 철회가 제한됩니다.

회사는 청약이 철회된 콘텐츠를 이용자로부터 회수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4. 서비스

4.1 서비스의 이용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며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문제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홈페이지에 공지하거나 게임에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4.2 서비스의 점검, 업데이트

회사는 시스템 점검이나 업데이트 등의 운영상 필요한 경우 일정 시간 또는 기간 동안 서비스를 일시 중지시킬 수 있으며 이를 홈페이지에 공지하거나 게임에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시스템 장애와 같은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4.3 서비스의 중단

회사는 경영상, 운영상 등의 이유로 서비스 전부를 중단할 필요가 있는 경우 30일 전에 홈페이지에 이를 공지하고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서비스 종료 시 사용 기간이 남아 있지 않은 유료 정액제 또는 기간제 유료 아이템에 대하여 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사용 기간이 표시되지 않은 유료 아이템인 경우에는 서비스 종료일까지를 아이템의 이용 기간으로 합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업데이트 및 중지로 인한 어떠한 문제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보증의 부인

회사의 서비스는 어떠한 종류의 보증도 없이 있는 그대로, 이용 가능한대로 제공됩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품질, 이용가능 시간, 이용가능 장소 등 서비스에 대한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6. 책임의 제한

회사는 본 약관 또는 서비스 그 차체에 관련되거나 그로 인해 발생하였다고 주장하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귀하는 회사와 분쟁을 해결하는 유일한 구제수단이 귀하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계정을 취소하는 것임을 인정하고 동의합니다.